'겨울왕국2' 엘사X안나, 다채로운 매력으로 뭉친 캐릭터 포스터 5종 전격 공개

입력 2019-10-22 08:17   수정 2019-10-22 08:17

겨울왕국2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201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겨울왕국 2>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세계가 기다려온 올해 최고의 기대작<겨울왕국 2>가 캐릭터들의 성장과 색다른 변화를 기대케하는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영화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겨울왕국 2>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반가움을 자아내는 오리지널 캐릭터의 모습부터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뉴 캐릭터의 등장까지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각 캐릭터를 감싸는 붉은빛의 단풍잎은 숨겨진 세상에서 펼쳐질 이번 작품의 색다른 비주얼을 예고하는 가운데, 먼저마법의 힘으로 운명에 맞서는 아렌델의 희망 ‘엘사’의 강인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엘사’의 손에서 뿜어져 나오는 신비로운 마법과 “이젠 두렵지 않아”라는 카피는자신이 가진 힘에 대한 두려움을 이겨내고 새로운운명을 찾아나선 그녀의 여정에 기대를 높인다. 이어 보랏빛 망토를걸친채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어”라는 확신을 전하는 정의롭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아렌델의긍정주의자‘안나’가 사랑하는 이들과 아렌델 왕국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당찬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또한 언제나 곁을 지키는 용감하고 든든한 친구들 ‘크리스토프’와 ‘스벤’의 늠름한 표정은숨겨진 세상에서 펼쳐질 감동과 웃음 가득한모험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호기심 많은 해피 눈사람 ‘올라프’는“새롭게 태어난 기분이야”라는 카피와 함께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어 새롭게 마주할 세상과 그가 선보일 색다른 활약에 궁금증을 높인다. 끝으로 “내가 누구게?”라는 깜찍한 질문과 함께 등장한 불의 정령 ‘브루니’는 이번 작품의 새로운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특별한씬스틸러의 탄생을 예고해 더욱 스펙터클한 모험으로 돌아온<겨울왕국 2>에 기대를 더한다.

한편 성숙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귀환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고조시키는 영화 <겨울왕국 2>는 오는 11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